간식 좌담회–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만20~35세 남녀 7/14일~7/15일[5만원]

모집 마감 2026-07-13
공고 안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회원 맞춤 일감 안내를 위해 신청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 대상 : 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만 20~35세 남녀
* 주 2회 이상 허브/민트 캔디를 드시는 분
* 주 2회 이상 젤리/구미를 드시는 분
* 딱딱한 사탕류는 안 먹으나 젤리/구미 종류는 즐겨 드시는 분
2. 일정 : 7월 14일~7월 15일 오전 10시~오후 4시
* 진행 시간 : 11시 / 14시 / 10시 / 13시 / 16시
* 일부 그룹 대상 사전과제 진행
3. 방법 : 신규 간식 3~4종 맛테스트 후 좌담회
4. 소요시간 : 약 2시간 30분
5. 사례비 : 5만원(과제 있는 분들은 비용 별도 추가 지급, 추후 안내)
6. 장소 : 여의도역 부근
#간식좌담회 #젤리사용자 #구미젤리 #허브캔디 #민트캔디 #맛테스트 #식품좌담회 #간식사용자 #소비자조사 #여의도좌담회
답변 필수
답변 필수
답변 필수
숫자만 입력하면 생년월일 구분점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답변 필수
답변 필수
답변 필수
답변 필수
답변 필수
답변 필수
답변 필수
1.
1주일 평균 캔디
2.
젤리 취식 횟수
3.
가장 자주 사 먹는 캔디 브랜드
4.
맛(캔디 안 드실 경우 'X' 기재)
5.
가장 자주 사 먹는 젤리 브랜드